(2020-165호) 교육재난지원금(2차) 지급 안내 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평산초 | 등록일 | 21.01.18 | 조회수 | 255 |
첨부파일 |
|
||||
교육재난지원금(2차) 지급 안내문 ![]()
안녕하십니까? 울산교육청에서 코로나19로 장기간 휴업과 원격수업으로 인해 발생한 교육재난을 지원하기 위해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. 평산초등학교에서는 이에 발맞추어 유·초등학교의 원아 및 학생에게 1인 10만원씩을 지급합니다.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지급대상 및 지원액: 2020년 12월 31일 기준 유치원 및 학교에 재학중인 유치원생 및 학생 2. 지급방법: 계좌이체를 통한 현금 지급(별도신청 불필요) 3. 계좌변경: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 가. 교육재난지원금 신청서(초등학생용) - 신청서제출이 없을 경우 기존 아동특별돌봄지원금 지급계좌로 지급 나. 교육재난지원금 신청서(유치원아용) - 신청서제출이 없을 경우 기존 스쿨뱅킹계좌로 지급 (단, 유치원원아 학부모님 중 현재 카드스쿨뱅킹 중이신분은 제출 필요) 4. 신청서 제출기간 : 2021.1.20.(수) 16:00까지 5. 신청서 제출처 : 평산초등학교 행정실(인편, 우편, 전자메일 스캔본 등 가능) 6. 기타문의 : 기존 계좌 확인이 필요하시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평산초등학교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. 평산초등학교 행정실 (T. 052-297-4685 / F.052-296-4780 /이메일주소: 26105520@use.go.kr)
2021.1.18.
평산초등학교장
|
이전글 | (2020-166) 초등돌봄교실 추가 신청 및 제출서류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(2020-164) 2021학년도 교육급여 및 학생교육비 지원 신청 안내 가정통신문 |